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우리의 다짐
하나, 우리는 모든 구민이 우리의 소비자임을 명심하고, 열린 마음으로 작은 의견도 항상 존중하고 적극 수렴하여 경영 전반에 반영한다.
하나, 우리는 모든 시설물을 최적의 상태로 안전하고 쾌적하게 유지하며, 고객불만 발생 시 즉시 시정하고 개선한다.
하나, 우리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핵심적인 과제로 삼아 고객불만 자율관리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하나, 모든 직원은 고객불만 예방 및 해결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CCM의 안정적인 운영을 통하여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하나, 우리는 CCM 제도를 도입하여 고객불만의 적극적인 예방과 신속한 해결을 통한 고객의 권익보호에 앞장선다.
2022. 5. 31.
울산광역시 북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