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센터

소비자중심경영

  • home
  • 고객센터
  •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중심경영(CCM) 이란?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 정의 :
    공단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재)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
  • 목적 :
    공단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권익 증진 노력을 통한 경쟁력 강화 및 소비자 후생증대에 기여
LSP 이미지 - Leadership -  리더쉽, System - 시스템, Performance - 성과 // 소비자의 소리 (VOC) ▶ 서비스, 제품기획, 구매, 생산, 물류, 홍보, 영업, 품질 ▶ 소비자 효율 증대, 소비자 권익 증진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우리의 다짐

울산광역시 북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공단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고객중심서비스의 제공으로 구민만족‧감동경영 실현’이라는 CCM 비전 달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

하나, 우리는 모든 구민이 우리의 소비자임을 명심하고, 열린 마음으로 작은 의견도 항상 존중하고 적극 수렴하여 경영 전반에 반영한다.

하나, 우리는 모든 시설물을 최적의 상태로 안전하고 쾌적하게 유지하며, 고객불만 발생 시 즉시 시정하고 개선한다.

하나, 우리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핵심적인 과제로 삼아 고객불만 자율관리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하나, 모든 직원은 고객불만 예방 및 해결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CCM의 안정적인 운영을 통하여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하나, 우리는 CCM 제도를 도입하여 고객불만의 적극적인 예방과 신속한 해결을 통한 고객의 권익보호에 앞장선다.

2022. 5. 31.

울산광역시 북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